본문 바로가기
정보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락처 전화연결이 안될 경우

by 새로운태양 2024. 2. 27.
반응형

진에어를 이용하실 때 항공권 관련한 문의가 생기거나 위탁수하물 등 확인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땐 정확한 정보를 위해 진에어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전화 안받음 상태거나 전화연결이 안 될 경우 다른 방법에 대해서도 안내 드리겠습니다.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진에어 고객센터는 전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30분 대기까지도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간 여유를 두고 고객센터 전화 또는 고객신터 영업시간부터 전화를 하면 전화 연결 가능성이 커집니다. 진에어 고객센터를 통해 예약, 취소, 수하물 등의 다양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1600-6200 / 02-6099-1200 해당 번호로 연락하시면 진에어 고객센터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진에어 고객센터 업무시간

진에어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18시 (연중무휴) 입니다. 

진에어 고객센터운영시간

 

고객센터 전화연결 안될 경우

 

진에어 고객센터

 

 

고객센터 연결이 많아 진에어 전화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를 남기는 방법이 있습니다. 고객의 말씀이라는 탭에서 관련한 문의를 남길 수 있습니다. 

 

진에어 고객센터

 

진에어 고객센터 고객의말씀(Q&A) 탭에 문의를 남기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화 통화 기다릴 시간이 없는 경우 해당 방법을 추천 드립니다. 또한 자주묻는질문에 궁금하셨던 사항을 검색하면 쉽게 답변 확인이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진에어 고객센터 홈페이지

 

진에어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기내 유실물 찾기도 가능하기 때문에 유실물 분실한 경우라면 해당 사이트에서 동일하게 접수하여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연결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진에어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이라면 해당 내용 확인하셔서 여행 전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진에어 고객센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