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기아 대형전기차 EV9 색상 종류와 내/외부 디자인

by 새로운태양 2023. 3. 31.
반응형

현재 대형 수입 SUV 전기차들의 출시가 예상되어 있으나, 가격대가 1억원이 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기아에서 나오는 대형전기차인 EV9의 가격대가 7,000만원에서 8,500만원으로 예상됨에 따라 더욱 더 관심을 갖게 됩니다. 가격 경쟁력을 갖춘 EV9의 내부, 외부 디자인, 색상 종류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아 대형전기차 EV9 가격, 사전예약, 정보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하단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EV9 가격 사전예약

기아 EV9 색상, 내부, 외부 디자인

외부 디자인

대형 SUV답게 전체적으로 큰 크기와 고급스러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팰리세이드나 모하비 보다 더 넓은 3열 공간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어 카니발처럼 넓은 차를 원하는 분들에게 딱 맞는 전기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EV9 색상, 디자인
EV9 색상, 디자인

웅장하며 고급스러움을 담은 외관에 미래지향적인 요소를 담은 EV9은 대형 SUV 전기차를 이끌 디자인으로 보입니다. 전면부에 내연기관의 그릴 대체하는 디지털 패턴 라이팅 그릴과 다양한 조명의 디지털 타이거 페이스를 통하여 미래의 외관의 모습을 구현하였습니다. 

EV9 색상, 디자인

 

선의 조화를 적절히 활용한 EV9은 SUV 차체 비율을 보이며 웅장함을 표현하였습니다. 측면의 캐릭터 라인은 직선의 배치를 활용한 다각형을 구현하여 강인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통일감 있는 디자인으로 웅장함과 함께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EV9 색상, 디자인

대형전기차 EV9 색상

EV9색상으로는 총 9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스노우 화이트 펄, 판테라메탈, 오로라 블랙 펄, 플레어 레드 4가지와 함께

5종의 하단 신규 색상으로 운영 될 예정입니다. 

오션블루, 퍼플그레이, 아이스보그 그린 3종의 유광컬러 

아이보리 매트 실버, 오션매트 블루 2종의 무광 컬러

EV9 색상, 디자인

내부 디자인

공간 활용성을 최대한 높인 온 가족을 위한 실내 다자인을 갖춘 EV9은 뛰어난 공간감을 제공합니다. 시트, 센터콘솔, 도어 등 실내를 구성하는 요소들에 정돈되고 정제된 느낌을 담아 공간의 확장성을 더욱 더한 것으로 보입니다. 

EV9 색상, 디자인

효과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와이드 디스플레이를 위해 3개의 디스플레이를 매끄럽게 연결하였습니다. 나아가 차량조작버튼 위치를 최적화하여 불편함 없이 공간 활용도를 최대하 화였습니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내부 디자인이 기획되었으며 2열 승객을 위한 컵홀더, 테이블, 서랍형 트레이 등 다양한 수납 공간도 적용되었습니다. 

EV9 색상, 디자인

특히 2열의 경우 벤치시트 또는 독립형 시트를 선택 가능합니다. 회전이 가능한 스위블 시트로 실내 공간을 혁신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점 또한 내부 디자인의 특징입니다. 

EV9 색상, 디자인

기아 EV9의 세부 영상 정보를 공개하였습니다. 실제로 EV9을 직접 보실 분들을 위해 킨텍스에서 3월 31일부터 4월 9일까지 열리는 2023 서울 모빌리티쇼에서 일반 고객 대상으로 EV9의 실제 모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2023 서울모빌리티쇼
EV9사전예약

 

EV9 색상, 디자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