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30만원 할인 헤택 광역서울사랑상품권 출생연도별 구매 시간 구매처

by 새로운태양 2023. 3. 28.
반응형

광역서울사랑상품권 구매

송파사랑상품권 구매 시 해당 송파 지역에서만 써야 한다는 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광역 서울사랑상품권은 특별 자치구 지정 없이 서울지역 내 전체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번 물건을 살 때마다 7%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권이기 때문에 꼭 놓치지 않고 혜택 받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1인 구매 한도 월 50만원이며, 보유 한도는 100만원 이기 때문에 총 100만원 보유하여 3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광역서울사랑상품권 출생연도 홀짝제 구매

서울시에서 발행하는 광역 서울사랑상품권은 3월 30일(목)부터 판매가 시작됩니다. 총 발행하는 금액은 250억원 상당입니다. 전 자치구에서 사용 가능한 해당 상품권은 시스템에 너무 많은 사람들이 몰리지 않도록 출생 연도를 짝수년도, 홀수년도로 구분하여 구매 시간을 정하였습니다. 

광역서울사랑상품권 구매

출생연도 (즉, 주민등록번호 둘째자리)에 따라 홀수년도 출생자는 오전 10시~오후 2시 사이에 구매 가능합니다. 짝수년도 출생자는 오후 2시~오후 6시 사이에 구매가 가능하며 총 발행금액 250억원을 반으로 나누어 125억원씩 발행합니다. 해당 시간에 구매를 하지 못했다면 남은 판매 금액에 한하여 오후 6시 이후부터는 누구나 구매가 가능합니다. 

광역서울사랑상품권 구매처

광역서울사랑상품권 구매 결제앱은 총 5가지 입니다. 상품권 구매 가능한 어플은 서울페이, 신한 SOL, 티머니페이, 머니트리, 신한 pLAY가 있습니다. 각각의 어플 내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미리 어플을 깔아두어 시간에 맞춰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광역서울사랑상품권 구매

광역서울사랑상품권 연말정산 소득공제

할인을 받아 구매하는 광역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 전역에서 쓸 수 있다는 장점 외에도 소득공제율이 크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상품권 연말정산 소득공제율이 30%나 되기 때문에 연말정산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광역서울사랑상품권 유효기간

광역서울사랑상품권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입니다. 혹시나 추후 금액을 다 사용하지 못해서 환불을 원한다면 상품권 금액 60% 이상 사용 후에 7% 할인 지원금을 제외하고 모두 환불되기 때문에 환불에 대한 부담감도 없습니다. 전액 미 사용 시 구매 취소를 통해 전액 환불도 가능합니다. 

 

서울광역사랑상품권은 이번 3월에 발행 후 이후 12월 발행까지 발행 예정이 없기 때문에 꼭 구매하여 혜택을 누리시길 바라겠습니다.

광역서울사랑상품권 구매
2023 서울사랑상품권 연간 발행일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