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엄마아빠 취향 저격하는 어버이날 선물 5가지

by 새로운태양 2023. 4. 9.
반응형

어버이날선물

매년 5월 8일은 어버이의 은혜에 감사함을 표하는 부모님을 위해 지정된 날입니다. 한국에서는 1956년부터 지정 되었습니다. 어버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마음이 담긴 선물을 준비한다면 더욱 감동적인 선물이 될 것입니다. 어버이날에 엄마 아빠의 취향 저격하는 선물 다섯가지를 소개합니다. 

 

현금 선물 

부모님께서 필요한 물건을 직접 구매하실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는 현금입니다. 현금을 단순히 봉투에 넣어서 주는 것보다 센스 있게 포장하거나 꾸며서 주면 더욱 더 기억에 남는 현금 선물이 될 것입니다. 돈다발 케이크나 돈티슈, 돈방석 등 다양한 형태로 현금 선물을 드린다면 기억에 남는 현금 선물을 드릴 수 있습니다. 

어버이날선물

 

상품권

현금 선물이 준비를 하지 않은 것 같은 기분이라면 상품권 선물도 좋은 선택입니다. 부모님께서 마음에 드는 선물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상품권을 전달 전달하는 것도 좋습니다.

어버이날선물

 

가전용품

가전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가전 제품들이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실제로는 다양한 가격대의 가전 제품들이 있습니다. 공기청정기, 건식 족욕기, 마사지건, 로봇청소기, 착즙기, 믹서기 등 부모님을 위한 다양한 가전용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건, 로봇청소기, 믹서기 등 가전용품은 인터넷 구매가 저렴하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면 돈을 아낄 수 있습니다. 

 

 

 여행

일하느라 바쁜 부모님들을 위해 여행을 계획하고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잊지 못할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코로나가 종식되며 여행이 자유로워진 2023년에는 어버이날 선물로 여행을 가보는 것입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도 가능하기 때문에 일본, 베트남 등 가까운 해외 여행도 추천 드립니다. 

 

 

속옷, 양말 선물

어버이날선물

부모님께서 자식들을 위해서는 사주시지만, 보통 본인을 위해 잘 구매하지 않는 것들을 선물로 주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계절이 바뀔 때 새로운 속옷이나 새양말을 신으면 기분까지도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부모님을 위해 속옷, 양말 선물을 드려보는 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