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23 서울 근교 벚꽃 명소 추천 장소 TOP5

by 새로운태양 2023. 3. 24.
반응형

서울근교벚꽃명소

 

벚꽃을 보면 봄이 오는 게 느껴지곤 합니다. 서울에는 4월 1-2주쯤이면 만개한 벚꽃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곧 다가오는 만개한 벚꽃을 보러 가면 좋을 서울 근교 벚꽃 명소 TOP5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서울근교 벚꽃명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동 436-1 
서울 근교 벚꽃 명소 서호공원 

서호공원은 수원화성의 서쪽에 위치해있는 공원입니다. 일몰이 멋있기로도 소문난 이 저수지 공원은 산책로에 벚꽃이 흐드러지게 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서호공원은 걷기에도 좋아 벚꽃을 보며 걷고 싶은 분들에게는 추천할만한 서울 근교 벚꽃 명소입니다. 

 

 

수원의 숨은 벚꽃 명소라고 할 수 있는 서호공원에서 산책, 드라이브를 즐기며 2023년 봄의 벚꽃을 감상해볼 수 있습니다. 

서울근교 벚꽃명소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화서동 436-1
서울 근교 벚꽃 명소 만석공원

도심과 가까운 수원의 만석공원은 봄나들이와 함께 벚꽃을 구경하는 산책코스로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수원의 대표 시민공원인 만석공원은 둘레를 따라 벚꽃 나무들이 심어져 있어 아름다운 벚꽃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름에는 수국이 피는 곳으로 여름에도 멋진 자연 관경을 볼 수 있습니다. 

서울근교 벚꽃명소

인천광역시 남동구 예술로 125 인천문화예술회관
서울근교벚꽃명소 중앙공원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보는 중앙공원의 벚꽃은 이미 지역 주민이라면 다 알정도로 벚꽃이 예쁘게 피는 장소입니다. 데이트하기에도 좋기 때문에 연인들도 많고, 가족 단위로 나들이 나오는 사람들도 많은 서울 근교 벚꽃 명소입니다. 공원 자체가 넓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아도 자유롭게 벚꽃을 구경하기 좋습니다.

서울근교 벚꽃명소

인천광역시 중구 제물량로 232번지 46
서울근교벚꽃명소 자유공원

자유공원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서구식의 공원입니다. 자유공원 전망대에서는 인천항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데 이 곳에서 꼭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서울 근교인 인천에서 풍성하고 만연한 벚꽃을 볼 수 있는 장소로 많은 분들이 찾아가는 벚꽃 명소입니다.  

서울근교 벚꽃명소

인천광역시 중구 월미로 131-22
서울근교벚꽃명소 월미공원

월미공원은 월미도, 월미산을 포함하여 인천의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4월부터 벚꽃으로 가득해진 전경을 볼 수 있는 월미공원은 아름다운 꽃 구경을 하는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완연한 핑크색 벚꽃이 덮여진 월미공원은 놀이동산과 어우러진 벚꽃 나무가 더욱 전경입니다.

 

서울근교 벚꽃명소

지금까지 서울 근교 벚꽃 명소 TOP5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2023년 봄맞이 벚꽃나들이 장소로 멀리 떠나기 어렵다면 서울 근교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