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제네시스 GV80 쿠페 가격 디자인 출시일 최초공개 총정리

by 새로운태양 2023. 4. 4.
반응형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가 처음으로 쿠페형 스포츠실용차 SUV 콘셉트의 모델을 4월 3일 뉴욕에서 최초로 공개하였습니다. 최초공개된 GV80 쿠페 콘셉트는 스포티함과 실용성이 모두 겸비된 모델로 역동적 디자인의 우아함과 뛰어난 성능까지 갖추었습니다. 제네시스 디자인부터 기능, 출시일까지 gv80의 궁금할만한 모든 것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제네시스 GV80 쿠페 컨셉카

 제네시스 gv80 쿠페 디자인 

제네시스 GV80 쿠페 콘셉트의 컬러는 마그마 색상입니다. GV80 쿠페의 대담한 디자인이 마그마 색상으로 한층 강조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차분하면서도 적극적인 마그마 색상으로 눈을 사로잡습니다. 루크 동커볼케 현대자동차 그룹 CCO는 마그마 색상이 자신감 있고 열정적인 한국을 상징한다고 했으며 차분하면서도 적극적인 한국적 성향을 표현했다고 말했습니다. 

GV80 쿠페 디자인

GV80 쿠페의 전면부 디자인은 두 줄의 쿼드램프, DOUBLE G-Matrix(더블 지-매트릭스) 패턴의 크레스트 그릴이 제네시스 엠블럼을 형상화 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앞부분 범퍼의 4개 에어벤트는 엔진룸 냉각을 위한 공기흐름을 최적으로 만들어줍니다. 긴 보닛과 아치형 라인으로 쿠페형 디자인을 우수하게 구현하였습니다. 

GV80 쿠페 가격

제네시스 gv80 쿠페 콘셉트 예상가격

현재 정확한 제네시스 GV80쿠페 가격은 발표하지 않았지만 23년도형 제네시스 gv80의 가장 낮은 금액이 2.5T 엔진 기준으로 6,560만 원이기 때문에 이 가격보다는 일부 높아진 가격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GV80 일반형보다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점을 보입니다. 

GV80 쿠페 가격

제네시스 GV80쿠페 공식 출시일

현재 GV80 쿠페의 공식 출시일은 올해 하반기인 2023년 10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 전에 사전예약이 뜰 지는 현재 명확히 나오지 않았지만 해당 시점을 기준으로 사전에 안내될 것 같습니다. 우아하면서도 역동적인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더한 GV80 쿠페의 인기도 상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V80 쿠페 콘셉트

제네시스 GV80 쿠페 내외부 디자인 상세

제네시스 후면 디자인은 제네시스를 상징하는 Two-Line 디자인이 적용된 리어콤비 램프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5스포크 알루미늄 단조 휠은 스포티한 감성을 극대화하였고, 탄소섬유 소재의 루프는 무게중심을 낮추고 중량을 최소화하여 역동적인 주행이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GV80 쿠페 콘셉트

제네시스 GV80 쿠페 실내 디자인도 섬세함과 스포티함이 많이 보이는데요, 차량의 외장과 동일한 색상으로 적용된 탄소섬유 재질의 등받이는 역동적이고 외향적인 쿠페의 특성을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입니다.  4개의 버킷 시트는 코너링에서 신체 지지력을 높여 안전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GV80 쿠페 콘셉트

차체의 구조적 감성을 더하는 G-Matrix 스트릿 브레이스는 극한의 주행 환경 속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줄 수 있습니다. 

GV80 쿠페 디자인

제네시스에서만 낼 수 있는 역동적인 우아함을 담은 gv80 쿠페는 뛰어난 성능과 감성을 더하여 한계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GV80 쿠페 디자인

 

 

728x90
반응형

댓글